반응형

안녕하세요@@@

Seasons(계절) 편을 공략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긴 시간이 걸렸죠... 

왜냐면.. 저는 게으른 성격인데... 플레이 할땐 몰랐지만 적을 내용이 너무 많더군요...

그래서 깨달았어요.. 공략을 적을 땐 최대한 간추려서 해야지 제가 지치지 않는다는 것을요!!!

이번엔! Seasons(계절) 공략과는 조금 다르게 가보겠습니다!!

근데 The Lake 이 편은 계절보다 조금 쉬운편이라서요!!

솔직히 공략이 필요할까..? 라는 생각이 들지만!! 저도 하면서 한 두군데는 막혀서 다른분의 공략의 힘을

빌리기도 하였죠!!ㅎㅎ

 

우선,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에 이렇게 시작하더군요!! 계절때의 나인건가..!? / 우선 버려진 오두막집을 왜 막 들어가.. 겁도없나..후
눈 뜨자마자 보이는 이곳에서! '낚시대'와 책상 왼쪽 밑에 있는 '낚시줄'을 우선 먹어줍시다!!
책상 서랍을 열어보니 칼이 나오는군요! 혹시.. 너 하비를 죽였던 그 칼 아니니..?? / 칼 먹어둡시다!
오른쪽으로 가보자!! 창문 좌측 위에 뭔가 튀어나와있는데!? / '종이힌트' Get!! / 오른쪽으로 또 다시 가면 밖이 보이지만 우선 더 오른쪽으로 가자!
서랍장 오른쪽 밑에 '낚시바늘'을 주워주시고요.
서랍장을 열어서 '크로우바' 를 먹어주시고요. 방금 지나쳐온 밖이 보이는 왼쪽으로 가봅시다!
딱 봐도 낚시를 하라는 느낌이죠..!? 그럼 그래줍시다!! '낚시대'를 고정지지대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낚시대'에 '낚시줄'을 달아주시고~
'낚시줄' 끝에 '낚시바늘' 도 달아주시면 준비는 끝!!..? 미끼가 없잖아!! 미끼는 어디있지!?
어째 이 게임은 천장도 꼭 봐야한단 말이지.. 흠 ㅋㅎㅎㅎ / 천장에 붙어있는 벌레를 미끼로 사용하시죠
'벌레' 미끼까지 달아줬으니! 낚시를 해보죠!!
과연.... 무엇이 잡힐까낭!!!
새우?? 아주 싱싱한게 사진으로는 안보이지만 살아있었어요 ㅎㅎㅎㅎ '새우'를 회수합시다! / 아까 책상위에 도마가 있었는데 왠지...

도마 위에 '새우'를 올리고! 아까 주운 '칼' 을 활용해서 손질을 해보죠!
... 어캐 살아있던거니..? / 새우 몸통에 있는 '열쇠'를 주워줍시다! / 새우는 버리지 마시고 한번 더 클릭하시면! 새우머리가 먹어져요!!
그럼 얻은 '열쇠'로 바로 옆에 있는 선반을 열어볼까요!? / '자석'이랑 또 다른 '벌레'가 있네요!? 먹어줍시다!
'벌레'로 낚시를 하니 이번엔 '물고기'가 잡혔네요! / 바로 또 도마로 가서 손질을 해보죠! / 과연 이번엔 무슨 물건이 나올지..!
엥.. '물고기'의 가시뼈인가요..? 근데 왜케 검정이지..? / 새우처럼 먹어둡시다!
ㅇㅅㅇ !!!!!!!! 새우처럼 먹어지지 않고 안에 있는 검정 물체가 점점 커지면서 퍼지는군요!?
계속 누르다보면 점점 커져서 위로 솟기 시작합니다!!!
안에서.. 작은 나무가 나왔네요..? 아주 정신이 혼미한 게임이에요.. 역시 재미있어 흫흐흐흐
나무에 홈이 5개가 있는데.. 어!? 제가 위에서 미리 말을 안했는데..
'종이힌트' 에는 이런 그림과 함께  / "과거는 절대 죽지 않아." / "아직 지나지도 않았어." 이런 문장이 있네요..무슨 말이죠..? / 언제쯤 모든걸 이해하는 날이 올까요...?ㅋㅋㅋ / 우선 남은 미끼를 써보자..
이번엔 '새우머리'를 이용해서 낚시를 했는데... / 사람 손 실화입니까~? / 이야 징글징글..
건져내서 한번 더 확대를 하면 이렇게 누워있는 검은 인..?간?? / '크로우바'랑 '자석'으로 아무리 터치해도 소용이 없지만!!! '칼'을 사용하면 오른쪽 등에 상처가 생깁니다!! (제가 제대로 못 찍어서 속상하네요 ㅠㅠ)
'칼'로 계속 살을 째..?째다 보면..ㅎ 거기서 '사과'를 얻게됩니다!! / 얻고서 또 눌러야지 사라짐!!
처음엔 '낚시바늘'에 '자석'을 달 생각을 못해서 이제 뭐하지.. 싶었는뎅 이렇게 달수가 있더라고요 ㅎㅎ / 낚시를 해줍니다.
오호라~ 새로운 '열쇠'를 얻었네요 / 하지만 자석은 사라지지않고 계속 달려있길래 한번 더 낚시를 해봤습니다!
이번엔 무슨 금고같은게 올라왔군요!! / 역시나 사라지지 않는 자석! 한번더!
또 다른 금고까지!! 열일하네 자석이가!! / 하지만 더는 없으니 그만~
우선 얻은 '열쇠'로 선반을 열고 '동전'을 얻어줍시다!
....... 진짜 너무 놀랬어요.. 저 검은자식이 쳐다보고있길래 눌렀더니 사라지면서 왼쪽 상단에 검은색 별이 빙그르르 돌아가더라고요?

왠지 이 게임 메뉴에 도전과제..? 이런게 있더라니 거기에 포함되어있는? 이스터에그라고 하나요..? 아닌가 ㅎㅎ

우선 첫번째 상자를 열어보죠!! / 생각보다 쉬운 문제였어요!! / 힌트는 MIRROR(거울 / 비추다 / 반영하다)  뭐뭐 등등 있죠?? 저 위에 문자는 거울에 갓다된 숫자였어요!

정답은! 그래서 원래 숫자는 6 X 237 !! 즉, 비밀번호는 1422!! 근데 이해가 안가는게 하나 있다면...

2, 3, 7은 거울에 반사된 모습 그대로 인데... 왜 6 만이 반사된 모습이 반대인걸까요...?? 찜찜하지만.. 우선 상자를 열자!

오.. 상자에선 '보석'을 얻을 수 있군요... / 다음 상자도 열러가시죠!
"계절을 기억해" / 전 편 Seasonsa(계절) 편을 기억하시나요!? 유일하게 나온 비밀번호가 있었죠!?
바로 여름편에 나온 비밀번호요!! / 이렇게 전 편이랑 이어지는 부분이 있다니... 전편안했으면 혼자서는 비밀번호를 못풀었을거에요...ㅎ
비밀번호 1487을 기입하면! 따란! 이번엔 새로운 보석이 있네요!?


그냥 넘어갈수도 있지만 저는 상자 덮개에 적혀있는 CU:S TV 2-5-6-4-1 이 신경이 쓰여서 생각해보니 

전 편 Seasons(계절)에서 가을편에서 티비 버튼을 순서대로 눌러서 큐브를 얻었던게 생각이 나서!

바로 Seasons(계절)을 키고 가을까지 후다닥 달린 다음!! 순서대로!! 2-5-6-4-1 채널을 누르니!!

죽은 걸로 생각되는 여성..(혹은 나..?)의 어린모습으로 추정되는 아이가 나와서 사진을 찍고.. 사라집니다.. 이게 끝.. 

그러면서 왼쪽 상단에 도전과제가 풀렸다고뜨네요!!!

젊은 L:aura..!! 이 아이가 죽은 여성의 어린시절이라면...! 여성의 이름을 알게 되었군요!! 게다가 앞에 "젊은" 이라는 단어가 있으니 확실하겠죠!!??     뭐... 이게 끝입니다^^ 다시 공략으로 돌아가시죠!!


종이에 적혀있는 도구 중.. .3개는 모았는데 2개가 없군요... / 생각해보면 '크로우바'를 한번도 안썻습니다.. 그래서 좀 찾아봤죠!!
벽을 잘 보시면 나무 판자에 금이 가 있달까..?조금 들린 곳을 '크로우바'로 클릭해주면!! / 이렇게 판자가 들리면서 새로운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똑같이! 이쪽 벽면에도 판자를 뜯어내면! 이번엔 '눈알'..!! 4번째 도구까지 찾았군요!! 
우선 얻은 열쇠로 선반을 열어서 '곰팡이'를 얻어둡시다!!
낚시바늘에 있는 자석을 회수해주시고! '곰팡이'를 바늘에 꽂아주시고! 던져주세요!!
다섯번째 도구까지 얻었습니다!! 이제 생선의 배를 갈라서 나온 나무에 종이에 적혀있는데로 도구를 꽂으러 가볼까요!?
종이에 적혀있다싶이.. 도구를 다 넣었지만.. 맨 위에 보석이 두개라서.. 고민끝에 우선 다이아몬드로 추정되는 하늘색 보석을 꽂았습니다!!
와우! 별..?모양?? 근데 뭐징 더 반응은 없어서 주위를 둘러봤죠!!
오우씨 밖이 하나도 안보여요..
...이놈 왜또 쳐다보는구야... / 이번엔 누르면 사라지지않고 점점 일어서서 커집니다..!!
아아앙우우아아아아아
갑자기... 끝.....???? 저는 검은 형체한테 죽은건가요... 그쵸..? 이건 죽었다는거겠죠??

Cube Escape : Seasons의 코드를 사용하면..?? 아직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라니요!!

저는 죽은거네요! 죽었으나, 전편처럼 과거를 바꿀 수 있으니 바꿔보라는걸까요!!??

코드라.. 여기서 딱히 코드적는곳이나 그런게 없었는데! 금방 깨달았죠..

아까 여름편에서 나온 비밀번호를 사용해서 열은 상자를!! 거기서 얻은 에메랄드 빛 보석을요!!

'이어서하기'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여기로 돌아와요!
맨 위에 보석을 에메랄드 보석으로 바꿔주면!! 이번엔 오각형모양의 빛이 밖으로 서로 뻗어나가고 있는 모습..
그 빛은! 아까 그 검은형체를 막듯이 비추고 있고!! 검은형체를 누르면 깜빡깜빡 거립니다!!
몇번 깜빡이다가! 결국 빛에 져버렸는지 검은형체는 사라지고 검은색 큐브가 나타납니다!!

이야!! 이번 편은 엔딩이 2개 였군요...!!

검은형체에 굴복하는.? 엔딩과!

맞서서 물리치는 엔딩!!

 

음... 큐브란 저번편에도 나왔지만 정말 무엇을 뜻하는걸까요..?

큐브는 기억을 뜻하는거 같은데.. 무슨 기억을 찾아서 운명을 바꾼걸까요...으으으으

 

아직 2편밖에 안해서.. 모르는게 가득한 Rusty Lake!! 시리즈!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다음편인! Arles(아를) 편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긴 내용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