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귀차니즘이 너무 심해서 ㅎㅎ...

좀 늦었네요..ㅎ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의 3번째 시리즈! Arles(아를)

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1888년 10월, Arles 내가 뭘 기억하고 있지?

Arles(아를)은 프랑스 남동부의 도시 인데요~

여기는 유명한 '고흐'가 지냈던 마을입니다. 그럼에도 왜 유명하냐면 Arles(아를)에 있을 때 세계적인 명작이

많이 나와서 그만큼 더 유명하고 알려진 곳이죠~

이 곳에서 시작하는데 전 시리즈 Seasons(계절) 처럼 액자 그림을 맞춰야겠죠!?
침대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 / 모자와 배게 밑 초록색 병(압생트)을 얻고, 옷 중에서 가운데 옷을 클릭하면 열쇡가 툭!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이번부터은 빨강색은 먹어야 할 아이템의 표시를 뜻하고

보라색은 터치해야 하는 표시로 해볼까 합니다!!

바닥에 떨어진 열쇠를 먹어주시고요, 혹시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 장면은 고흐가 지내던 장소, 고흐가 그려낸 장소네요.
고흐의 'The bed room' / 이어서 해보죠!!
왼쪽에 있던 책상을 보시면 먹을 아이템이 와우! 다 먹어주시죠
이쪽에서는 의자 밑 액자 조각과 수건인가요...? 위에서 조각을 얻어줍시다!
이쪽에서 보시면 또 탁자가 있네요!?
탁자 위에서 압생트 수저와 왼쪽위에 또 다른 액자 조각을 얻어줍시다!!
그리고 회색으로 지워진 부분을 솔로 닦아보니 무슨 문자가 나오는데 이건 나중으로 미루고 다음으로 넘어가시죠!
해바라기가 있던 선반 위에선 액자 조각 하나와 각설탕을 얻어줍시다!
이쪽으로 돌아오셔서! 압생트라는 술은 그냥 먹는게 아니라 약간의 과정이 거치고 먹는다고 합니다!!

압생트는 일종의 술의 종류인데요!! 지금은 제조가 금지된 술입니다 ㅎㅎ

이유는 환각 일종의 성분이 있어서 그렇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 당시에는 많은 예술가들이 압생트에 빠져있었고, 환각을 통해서 특출난 예술감각을 보여준게 아닐까 하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고흐도 푹 빠져있는 압생트! 먹는 방법을 여기에 그대로 적용해놨습니다!

압생트 위에 압생트 수저..? 를 올려두고 각설탕을 놓습니다!
그 위에 압생트 술을 따르면 되는거고 그렇게 하시면 각설탕이 녹고 거기서 액자조각이 나오게 됩니다 :D
아! 이쪽으로 다시 가셔서 비워있는 액자르 클릭해보세요!!
거울보단 뭐랄까... 꼭 영상통화하는 기분..?ㅎㅎㅎ 암튼 액자 밑에서 액자 조각을 얻어줍시다!
마지막 액자 조각은 여기서!! 여기 온 김에 바로 조각을 맞춰보죠!
'유진 보슈의 초상'이 완성되며, 다 맞추고 클릭을 하면 조금씩 움직이더니 입에서... 열쇠를 줍니다!

유진 보슈의 초상에 대해서 잘 적힌 블로그 글이 있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블로그에 가서 더 자세히 보시길 바라며! 남깁니다 ㅎㅎ

https://blog.naver.com/cjbdja/221899569829

 

유진 보슈의 초상(Portrait d'Eugene Boch, peintre belge)

​유진 보슈는 벨기에의 화가로서 반 고흐가 아를에 있을때 친구가 되었다. 반 고흐가 아를에 올때는 많은 ...

blog.naver.com

 

오른쪽 액자는 '폴 외젠 미예의 초상'이네요!

제가 설명하기엔 잘모르니...ㅎㅎ

https://blog.naver.com/bernini626/221320423867

 

고스 <폴 외젠 미예의 초상> 고흐의 군인친구

<폴 외젠 미예의 초상> 1888, 49x60cm, oil on canvas - - 프랑스 식민지인 알제리와 튀니지 방위군...

blog.naver.com

눈...와우...진짜..와우...ㅋㅋㅋㅋㅋ 이게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의 매력이겠죠..?ㅎㅎ 머리에서 해바라기를 빼줍시다!
해바라기라고 하면! 여기가 생각나시겠죠!? 각설탕을 얻었던 곳이요~ 항아리에 해바라기를 넣어주자!
해바라기를 넣으시면 왼쪽 해바라기를 클릭하면 작아지는걸 알 수 있으실꺼에요!! 제가 간단히 끝내는 순서를 알려드렸으니! 빨리 끝내시져!

해바라기 공략이 궁금하셔서 오신분들이 있을까봐!! 숫자로 적어놨습니다~

왼쪽이 작아지니 오른쪽이 올라오면서 열쇠를 주네요~
지금 열쇠가 3개나 되죠..?ㅎㅎ 여기서 쓰도록하죠! / 처음에 주운 열쇠를 왼쪽 서랍을 열어주죠!

와인병을 얻고 바로 방금 얻은 열쇠로 오른쪽을 열어줍시다!
오른쪽 서랍에서는 칼이 나왔으니 먹어줍시다.
처음에 칼로 무엇을 할까 하다가 생각해보니 저희가 대중적으로 알고있는 고흐의 이미지는 귀 한쪽이 없는... 모습이죠??
역시... 칼을 고흐에게 쥐어주니..귀 쪽으로 향하는군요...
고흐의 귀를 받아줍시다...ㅎㅎ
게임하시면서 이 액자가 뭔지 궁금하셨죠??ㅎㅎ 이 두 액자가 똑같이 물건안에 빗금이 쳐져있으니깐요 ㅎㅎ

잘 보시면 빗금이 가로, 세로, 대각선 이렇게 3방향으로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액자를 보시면 

와인병은 가로

물병은 세로

압생트는 대각선 이렇게 알수 있죠!! 이걸보고 오른쪽 액자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액자 밑에를 찢으면 또 못알아들을 문양이 나오는군요... 넘어가시죠~ 다 쓸데가 있습니다 ㅎㅎ
색깔을 적용해 보면 빨강은 와인 / 녹색은 압생트 / 검정은 물 입니다 ㅎㅎ
이렇게 다 채워주시면 가운데 그릇에 물이 차오르면서 반짝거립니다!! 여기에 고흐의 귀를 넣어주시면 되시고요!!
귀를 눌러보시면 귀를 자세히 보게 되고.. 그렇게 떠나는 귓속여행...쉣....ㅜㅜ
가는중! 검정색 위에 물음표 보이시나요!? 이것을 기억해주세요~

한번 더 들어가시면 밑에 권총을 주울 수 있습니다 ㅎㅎ
딱 봐도 뭔가 거는 시스템..? 저울이 보이네요...!! / 혹시나 권총이나 ?를 다시 보고 싶다면 왼쪽문으로 들어가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다시 들어오세요
오른쪽 회색문을 보시면 북은 1, 망치는 3 이라고 합니다. 이걸 토대로 밖에 물건들 무게를 재어봅시다.
다 측정이 완료되었군요!! 그럼 이거를 토대로 회색문에 답을 넣어줍시다!
왼쪽과는 좀 다른... 어두운 분위기의 방이 보이네요..? 오른쪽으로 들어가봅시다.
별 다름이 없는 바...ㅇ? 이렇게 생각하는 동안 고흐가 비춰졌던 액자가 깜빡이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고흐는 어디가고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에 계속 나오는 검은 인간... 이 보이네요!
칼을 들이밀어 봤지만 아무 반응이 없었지만 ㅎㅎ 권총은 반응이 있네요!! 권총으로 쏴줍시다..

실제 고흐는 귀를 자르고 난 후 시간이 지나고 권총으로 자신의 심장을 쐈지만 심장과 중요기관이 빗겨나가서 그 자리에서 죽지는 않았지만, 상처에 감염으로 인해 죽었다고 합니다!!

하얀 큐브를 얻어주세요!!
저희가 얻은 열쇠 중 3번째 열쇠(액자에서 받은 열쇠)로 굳건히 닫혀있던 문을 열어줍시다!!
그럼 어떤 사람이 문앞에 있는데요!!

여기서!! 잠깐!!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를 하시면서 도전과제가 있다는 건 아셨나요??

게임에 중요한 요소는 아니지만 그래도 소소한 재미인 도전과제를 깨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사람한테 압생트를

건네주세요!! 

그럼 왼쪽의 위처럼 내친구 Paul... 라는 도전과제가 깨진겁니다 ㅎㅎ paul은 고흐의 친구인 '폴 고갱'을 뜻하는거겠군요...
폴 고갱에게 처음에 얻은 모자를 주면 품에 쥐고 있던 팔레트를 떨어트립니다. 저희가 먹어줍시다!
한번 더 누르니 표정이 일그러지면서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행동을 보여주네요!! / 고흐하고 싸운걸 말하는걸까요??
팔레트는 침대 옆에 있던 이 액자에 물감을 입힐 수 있는 도구로 쓰입니다 ㅎㅎ

저 문양들이 어디 익숙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이 집 곳곳에 숨겨져있던 문양들 인데요! 문양이 뜻하는 색깔을 찾아서 '붓'을 이용해서 칠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적용해서 물감을 칠해볼까요!?
이렇게 해당하는 곳에 칠하면 폰에 손으로 하다보니 깨끗하게 안되겠죠..? 그럴 땐 오른쪽 위에 손수건..? 을 누르면 됩니다 ㅎㅎ
그럼 이렇게 깨끗하게 칠해진것만 남고 나머지는 지워지죠!! 다음색을 칠한다고 전에 칠해서 적용된게 사라지는게 아니니 걱정마세요~
다 칠해주시면 이렇게 색깔을 입히는거고요! 비교해보세요~ 저 검정색을 누르시면 검정큐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 문에다가 흰 큐브, 검정 큐브를 넣어주시고... 문을 열고 나갑시다!! 별을헤는밤...

오늘은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의 Arles(아를)을 클리어해보는 공략을 하였습니다~

다음은 Harvey's Box (하비의 상자) 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