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로 가을 공략에 들어가시죠!! / 여름이랑 같은 년도인 1971년 이지만 큐브 이미지에서부터.. 피가 보이는군요...
여름처럼 들어오자마자 여름에서 끝났던 모습 이군요! / 벽에 피가.... 뭐지... 살인이...!?
역시 여기선 먼저 누를 건.. 서랍이겠죠..? 하지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한번 보드도 확인해볼까요?? 보드는 힌트니깐요!
"내가 끔찍한 일을 저지를까봐 겁이나." 이건 뭐징... / 결국 궁금증만 더 자아내는군요... / 오른쪽 밑에 사진조각을 챙겨주자!
오른쪽으로 가서~ 전화기를 들어보니 이번엔 "과거는 절대 죽지 않아, 아직 지나지도 않았어." 흠...  / 여기에도 벽지에 피가 많이 묻어있군요..
서랍에서 피...묻은 식칼을 얻고나면 여기에 더는 아무것도 없네요... / 화분에서 아무리 눌러도 이번엔 손이 안나와요...ㅎㅎㅎㅎ
또 오른쪽으로 가면 하비!! (앵무새) 아직 잘 지내는구나?? / 그렇다면 하비는 이 벽지에 튄 피에 대해서 유일한 목격자일까..?
우선 불을 켜두고 창문 커텐을 걷어보자! 하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하였다...
불을 켰으면 당연히 전등에 또 무언가 줄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에는 아무것도 없네요??
오른쪽으로 가서 주방입니다. 이 서랍에도 아무것도 없군요...흠... / 봄이랑 여름편을 깨고 와서 그런지 오른쪽에 액자가 늘었네요...?
수도쪽을 확대하면 요렇게 사진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잠깐... 식칼...한바퀴를 돌았지만 식칼을 이용할 수 있는게... 그것밖에 없을 것 같아서..식칼로 눌러보았습니다...
세상에.... 내가 하비에게.. 무슨짓을... ㅠㅠ...
하지만... 이것도 정해져있는 결과였나봅니다... 하비의 배에서 사진조각이 나왔네요...

다시 여기로 돌아와서... 흠 이번엔 티비를 건들여볼까요...??
전원은 켜지지만... 지지지지직.. / 버튼을 우선 눌러봐야지!
채널 3 버튼을 누르면 '6' 이라는 숫자가 뜹니다... / 다른 버튼은 안뜨고 3번만 6이라고 뜨네요?? / 왠지 채널 6을 눌러야겠죠??
아... 제대로 안찍혔네요 ㅠㅠ 배경 위에 지지직 하면서 숫자 '1'을 가르킵니다! / 이제 채널 1을 눌러보자!

 

봄에 나왔던 하비의 알..?? 두개니까 채널 2를 눌러봅시다.
시계가 4시를 가르키고 있네요!? 채널 4를 눌러보죠!
채널 5 가 적혀있고 오른쪽에는 / 뉴스속보가 있네요!! / "여자가 죽은채로 발견. 범인의 흔적은 없음" 이렇게 이해하면 될까요..?
이번엔 채널 3 으로!!!
자세히 보시면 가운데에 2가 적혀있네요!? / 채널 2로!
뉴스속보가 또 나오네요! / 살인이냐? 자살이냐? 위에 적혀있는 여성의 죽음에 대해 토론중인가 보군요... 과연.. / 채널 5로!!

너...너언!!! 검은 인간!? 딱히 뭘 표시하는건 없는 것 같고... 검은인간을 한번 클릭해보자!!
요건 큐브!? 우선 가져가고.. 아무리 티비를 더 만져보지만 더는 단서가 없을 것 같다.
에... 제대로 안 찍혔지만... 큐브를 얻고나선 하늘에서 피가 뚝..뚝뚝... 떨어집니다... 무서워..
천장에서 계속 떨어지네요... 천장보기 무서운데...으으..
와...우...  왠 눈...?? 천장에서 피는 계속 떨어지고...
눈을 감는군... 흠... 아주 기괴해 하하하하핳하하하하ㅏ하
하지만 눈을 다 감고나면 천장에서 사진조각이 날라다닙니다!! 아무리 눌러도 근데 안먹어져요...
정면을 봐야지! 난로에서 왼쪽 바닥에 사진조각이 떨어져있습니다! / 저는 이미 먹어서 안보여요 ㅎㅎ
이제 조각을 맞춰보는데... 12-10-1971..?? 봄 액자를 맞춰서 나온 여성... 여름에 달에서 죽은 여성..이 죽은 날짜인가보네요...
큐브를 넣어주고요!
나가면 끝~~!!! 앞에 2번이나 끝냈으니! 여긴 아시겠쥬~?

 

오늘은 Rusty Lake의 Cube Escape : Seasons 가을 편에 대해서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사진이 많아 보이지만 막상 해보면 가을편은 진짜 짧네요...??

다음엔 겨울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겨울 공략!! ↓↓↓↓↓↓↓↓↓↓↓

https://happydori.tistory.com/17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 /Cube Escape : Seasons(큐브 이스케이프 : 계절) 공략 / 겨울

안녕하세요!! 저번에 가을 공략을 올리고..벌써 몇주가 지났네요...ㅎㅎ 이번에 겨울 공략에 들어갑니다!! 읽을수 있는 메모지들을 보면.. 저런 뜻들인데.. 여기서 큐브+불은 굴뚝위에 있는 큐브

happydori.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