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 /Cube Escape : Seasons(큐브 이스케이프 : 계절) 공략 / 여름

공략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번처럼 제가 플레이 하듯이 진행을 할게요~ㅎㅎ 
(전에는 영문이었는데.. 오늘 들어오니!! 한글로 패치가 되었어요.. 이제 영어가.. 다 번역이 되서 너무 편한데요..??)

봄에 이어서 여름에 들어가볼까요?? / 5년 뒤 여름으로 갑시다!
어후.. 어두워라.. 그치만 봄에는 없던 테이프를 우선 먹어두고요! / 또 액자가 비어져있네요...? / 우선 뒤로가보자
봄때와는 조금 다르게 못보던 물건들이 생겼군요. / 하나씩 눌러봐야겠쥬~?
봄이랑 보드 메모가 조금 바뀌었군요! / 초록색 메모에 "그 노래 기억나?" 적혀있군요..
이 물건은 뭘까요...? / 우선 코드선이 망가져있으니 고쳐야 할 것 같군요...? 우선 할게 없으니 뒤로가자!
카세트 위에 콘센트!? 먹어주고요~ / 맨 처음에 얻은 테이프를 넣어보죠!
뭐지.. 가운데 버튼을 눌러볼까?? / 누르자마자 테이프가 돌아가네!?
테이프가 막 뒤로 도는 것 같더니.. 줄이 마구마구 나와버렸잖아...? / 그럼 먹어주자 ㅎㅎ
이젠 할게 없으니 왼쪽으로 가볼까요~? / 똑같은 주방이네요??
이번엔 서랍안에 아무것도 없네요.. ㅠㅠ / 봄에서 맞춘 액자가 가스레인지 위에 걸려있네!? / 다시 왼쪽으로!
반가운 얼굴이네요!! 하비야!? 너는 여전히 거기 있구나!!
커튼을 치고 불을 키니.. 후.. 이제야 밝군요!! / 봄때도 불을 키면 전등에 사진이 있었죠?? 위를 한번 볼까요??

역시 뭐가 있군요!! / 키를 먹어주고 / 왼쪽으로 다시 갑시다!
음.. 여긴 똑같네요??
한글로 바뀌어서!! 크.. 번역이 필요없군요..  암튼! / 피를 볼 것이야...?? 뭐징...
시계 윗부분을 누르면 요로코롬 사진 조각을 GET!!!
왼쪽 서랍을 클릭하니 어후 / 아이템 한가득~ / 서랍장 오른쪽 밑에 사진조각 / 서랍장 위에 망원경까지!
아직아직~~ 서랍장 안에 성냥하고 맨 밑에 칸에 있는 드라이버 까지 전부다 먹어줍시다!!
더 먹을거없나 화분에 씨앗같은게 있어서 눌렀더니 피가....ㅎㄷㄷ
ㅎㅎㅎㅎ 순서대로 보이실려낭... 너무 기괴해서 간직하고 싶었어요... 

이게 바로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의 느낌이하고 할까요?? ㅎㅎ

우선 저 손톱이 사진조각으로 바뀝니다! 사진조각을 먹어주고요! 다시 게임으로 ㄱㄱ!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서 전등에서 얻은 열쇠로 오른쪽 서랍을 열수있네요!? / 하지만... 비번은 몰라요.. 우선 통과
우선 액자에 지금까지 모아둔 사진을 죄다 넣어두니! 한개가 모자르다!! 한개를 찾아야해!!!
우선 양초에 불을 켜둡시다!! / 봄에서도 불을 킨다고 뭐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이런 게임은 하나라도 놓치면 안되요..ㅎ
왼쪽에 있던 별자리를 보는 기계인가.. 이게 뭐지 싶지만 우선 고쳐봅시다! / 주웠던 콘센트를 끊어진 전선 근처에 놓고!
그냥 누르지 마시고 드라이브를 클릭하고 콘센트를 누르면 연결이 됩니다!
음음! 콘센트에 잘 들어가는군 잘 고쳐졌나 켜볼까!?
엥... 불은 들어오지만 주위를 둘러보고 와도 특별한게 1도 없다... / 불이 밝아서 그런가..? 불을 한번 꺼봐야겠어!
불을 끄고 다시 한번 껏다가 켜보니! 아니 이건..!? 별자리보는 용이 아니고 어두울 떄 혈흔을 보는 그런 기계인가봐요.......저건 누가봐도 벽에 혈은같은게 있고... 밑에 화살표에는 마지막 사진조각이 있네요!?
마지막 조각도 넣어주면 완성!! 하지만... 봄에선 액자 뒤에 큐브가 들어갔죠..? 큐브를 구하러 갑시다!!
남은 아이템 중에 망원경을 쓸데는.. 당연 달이 보이는 밤하늘 밖에 없어보여서 창문을 들여다보면!?
달이 보인다!! 달을 클릭해보자!!
달 안에... 저건 뭐지..? 창문인가?? 계속 눌러보자..
창문안에!? 봄 편에 완성했던 액자그림 기억나세요!? 그녀가 달 속 창문에서 "1487" 을 가르쳐주고 이썽요!! 누가봐도 이건 아까 금고에 대입해봐야게썽요!!
또 클릭하니.... 검은 그림자가... 그녀를 뒤에서 찌른건가...??
그녀의  피로 창문이 덮여졌다... / 밖으로 나가져도 다시 망원경으로 달을 클릭했을때 똑같은 장면이 반복합니다... 제가 해봤어요 ㅎㅎ
그녀가 알려준 비밀번호를 금고에 넣어보니 문이 열리네요!?
근데...왠 새우..?? 게다가 살아있어... 어캐..?? 금고속에서!?!!? 어어!?!!?

새우를 어떻게 하지 고민해보니... 봄에서 처럼 주방을 이용해야 할 것 같아..

주방에 가서 한번 조리를..? 해보자!!

가스레인지는 안되고... 오븐은... 안 열리..지만!!! 드라이브를 이용하면 오븐이 열립니다!

오늘의 새우 조리법 강의 입니다 :)  /  오븐에 새우를 넣고!!
빨간 레버를 돌리지만... 불이 안들어오네... 어라..?? / hint. 봄편에서 가스레인지 불은 어떻게 켰는지 기억나시나요~?
정답은!! 레버를 킨 상태로 성냥으로 불을 붙여주면 됩니다!! / 문을 닫아주고~ / 조리 된 새우를 확인해볼까요~?
......?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새우는 어디가고 왠.. 풍경이죠...??
풍경 속으로 들어가니... 강 한가운데에.. 그녀로 추정되는.. 물체가 있어요...
그녀는.. 검은 그림자로 바뀌고... 사라지고... 위에 검은큐브가 생겨서 얻어주니... 끝..?
끝이 아니쥬~ / 검은 큐브는 액자 뒤에 넣어줘야죠!! / 드디어 카세트에서 나온 테이프를 쓸 곳은!! / 바로 난로 속!!!
불을 붙여주고요~
봄에서 처럼 액자를 클릭하면 액자 뒤에 반짝거리는게 보이네요!? / 액자 뒤에 큐브를 넣어주고요!
'봄' 캡쳐에서 똑같이 진행해줍시다!!
액자 속으로 들어가면~
끝!!! 여름 편이 끝났습니다!!

후...  드디어! Summer(여름) 편의 공략이 끝났군요!!

여기서 Spring(봄)의 공략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새 게임이 업데이트를 해서!!

글씨체도 바뀌고! 한글로도 번역이 되어있네요 ㅎ허허허허헣

조금... 신기하군...흠.. 

여러분은 어디서 헤메서 이 공략을 보셨나요?? 

우리 소통해요~! 저는 ... 역시 새우 조리하는 거랑 난로에 카세트 테이프를 넣어서 불을 붙일 생각을 못해서...ㅎㅎ

거기서 다음은 뭐하지.. 엄청 누르고 그랬네요...허허허


다음은 1971년 Fall(가을)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을 공략!! ↓↓↓↓↓↓↓↓↓↓↓

https://happydori.tistory.com/13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 /Cube Escape : Seasons(큐브 이스케이프 : 계절) 공략 / 가을

오늘은 Rusty Lake의 Cube Escape : Seasons 가을 편에 대해서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사진이 많아 보이지만 막상 해보면 가을편은 진짜 짧네요...?? 다음엔 겨울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happydori.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