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be Escape : Seasons (계절)

오늘은 불과 어제였죠!? 아니..오늘 새벽인가 ㅎㅎㅎ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 의 Cube Escape : Seasons(큐브 이스케이프 : 계절)

공략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하듯이 순서대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면 이렇게 제 기억을 고르라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처음엔 Spring (봄) 1964년 만 들어갈 수 있어요!!

내가 기억하는게 뭐지
전화기를 한번 들어볼까?
너가 만지는 모든 것은 변한다?? / 무시하고 옆에 서랍장을 확인하자!
서랍을 위에서부터 열어서 성냥과 숟가락을 얻었다! / 화분은 반응이없음.... / 왼쪽으로 넘어가보자!
굴뚝하고 라디오..? 위에 보드를 눌러보자! 무슨 정보가 있을꺼야!
응!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하지만 여기서 그냥 넘어가지 마세요!! 이 보드는!!

이번 챕터에서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지표가 됩니다!!

그러니 막힌다 싶으면 보드를 한번 씩 보는게 좋습니다.

prozac (우울증 치료제가 적힌 처방전)

Can i eat harvey's egg? (하비의 알을 먹어도 될까..?)

Mental Health & Fishig (정신건강 & 낚시)

알 모양 -> 네모 모양

우선 힌트는 요렇게! 넘어갑시다!

(굴뚝을 누르니 나온 모습) 네모 틀을 누르면 (이건 뭐지?) 라는 문구가 나옴! / 그다음 위에 액자를 누르니 액자가 내려왔다! / 사진을 모아야하나...
성냥을 선택하고 양초를 누르니! 불이 붙었다! / 라디오를 확인하자

(이 게임의 아이템 사용하는 법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습득!!)

라디오 옆에 저건 뭐지..!? / 사진 조각을 찾았다!! / 라디오는 지지직...

라디오 밑 서랍은 잠겼고 다시 왼쪽으로 가볼까요??

주방...? / 싱크대 밑 서랍을 열어보니 냄비, 새 모이, 장작 을 얻었다!

그 외에 만져봐도 모르겠으니.. 다음 왼쪽으로!!

집이 왜케 뭐가 없냐.... / 커텐 친 창문과 앵무새가 있네요!? 앵무새 맞죠...?? / 커텐을 치니 밖이 보임!
창문을 누르니 밖이 자세히 보인다! / 매직아이 같은 건줄알고 창문을 마구 눌러보니 왼쪽아래에서 사진조각이 뙇!!!!
창문 옆에 보니 스위치가 있어서 누르면 이렇게 불이 켜짐! / 진작에 불 좀 켜주고 시작하지 ㅠㅠ / 전등도 볼 수 있네!? 위를 눌러보자!
불을 키기 전에는 안보이지만 불을 키면 사진 조각을 얻을 수 있다! / 그럼 아까 액자로 돌아가서 사진을 다 넣어볼까!?
오른쪽 아이템 박스...? 거기서 사진 조각을 누르고 액자를 누르면! 자동으로 맞춰지는데... / 다 맞춰도 별거 없넹... / 앵무한테 가자!
누르면 뽸액!!! 하고 소리질름 ㅎㅎㅎ / 나 주인 아니니..? 나도 모르지만... 우선 밥줄게!!

왼쪽에 모이통에 모이를 채워주고 앵무를 누르면 진짜 빨리 한입 먹음... (못 찍겠어요...ㅋㅋㅋ) / 그러면 끄응... 하더니 알을 바로 낳음... 알 챙기자

아까 전에 보드에서 Can i eat harvey's egg? (하비의 알을 먹어도 될까..?)

이 문구 기억하시나요?? 요 알을 낳은 앵무 녀석이 하비 인 것 같군요!!

보드에 적혀있듯이 한번 알을 먹어보도록 할까요!?

주방으로 돌아와서 싱크대를 클릭해보면 확대가 됩니다! / 방금 낳은 알은 더러우니... 조리를 해보자! / 도구가 이미 조리를 하라고 하는것같아!
물을 틀고! 냄비에 물을 받고~
가스레인지는 아무리 돌려도 불이 안나오더라고요 ㅠㅠ / 레버를 돌리고 성냥으로 불나오는 곳을 누르면 불이 촤라락!!!!
물을 담은 냄비가 끓기 시작하면! 달걀을 풍덩! / 넣자마자 검은 연기가... 탄건가... 냄비를 누르면 달걀을 다시 회수합니다! 하지만 이미 요리 끝!!
조리된 달걀! 이라고 뜨네요!? 싱크대 왼쪽편에 보면 저 틀 보이시죠!? 저거는 정확한 명칭이 기억안나는데...ㅜㅜ 달걀 놓고 깨트리는 용도에요!!
달걀을 놓고! 숟가락을 선택하고 달걀을 누르면 껍질이 깨집니다!! / 금가는거 보여줄려고 크게 한장!!!
깨뜨리다 보면.. 어후 놀래라 저는 뭔 날파리 인줄알았는데... 검은 나비네요..?(앞으로 자주 나올 예정!!)
계속 누르면! 알 속에서 검은색 큐브..!? 가 나타납니다!! 나비는 엄청 많아졌구요!!!
다시 여기로 돌아오시고요! 주운 아이템은 다 써야겠죠!? 한번도 안 쓴 장작을! 굴뚝에 넣어주시고! 성냥으로 불을 붙이세요!
액자를 누르면 액자 뒤에 공간에서 반짝이는게 보입니다! / 액자 위에를 누르면 올라가요! / 그 빈공간에 검은색 큐브를 넣어줍니다!
액자를 내려주면 아까랑은 다르게 깜빡이네요!? 저 네모를 누르면 주위가 우주처럼...!?
한번 더 누르면 네모안에 우주가 생겼네요!? 그럼... 우주를 클릭하면...

끄악!!! 드디어 Spring (봄) 챕터를 종료하였습니다!!

솔직히 주방 쪽에서 조리하는거에 대해서 살짝 헤맸지만!! 그 외에는 스무스~

다음엔! Summer (여름) 챕터에 대한 공략을 적어볼께요~ 안녕!!!

 

↓ 여름 공략!!

https://happydori.tistory.com/12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 /Cube Escape : Seasons(큐브 이스케이프 : 계절) 공략 / 여름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 /Cube Escape : Seasons(큐브 이스케이프 : 계절) 공략 / 여름 공략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번처럼 제가 플레이 하듯이 진행을 할게요~ㅎㅎ (전에는 영문이었는데.. 오늘 들어오

happydori.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