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IKMIN 3 DELUXE (피크민 3 디럭스)

 

신기한 생명체, 피크민과 모험하는 [피크민 3 디럭스]가 Nintendo Switch로 등장!

3명의 주인공 조사대들은 식량 자원을찾아서 우주로 향하였고!

어느 한 행성에 착륙하여 만난 [피크민]이라는 신기한 생명체의 힘을 빌려, 이 행성에서 자라는 과일의 종자를 갖고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탐색을 시작하는 내용입니다!

 

그 과정에서 역활 분담도 필요하고, 적과의 싸움도, 그리고 시간 분배를 해야하기 때문에 힐링게임만은 아닙니다 ㅎㅎ

발매일은 2020년 10월 30일!

하지만 아직까지도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속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체험판이 있다면! 당연 먼저 해보고 구매를 해야할지말지

고민을 해보아야겠지요!?

그렇게 시작된 체험판

스토리 모드로 바로 들어가봅시다!

난이도는 체험판이라서 그런지 보통과 어려움이 있었고요.

어차피 한번만 경험해보고 싶은거라서 보통으로 했습니다.

목표 행성까지 와서 도착 직전에 어떤 사고로 인해 뿔뿔이 흩어진 주인공들의 대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저 노랑색 아이들이 이 행성에만 있는 피크민입니다!

저는 이 아이들을 보고 레몬..백작...ㅎ 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

핀과 제이크에 나오는 등장인물입니다만 ㅋㅋㅋㅋ

너무 이 느낌이 나와서 현웃..

저 피크민들을 이용해서 다리를 만들거나, 상호작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런 큰 벌레와도 싸워야해요...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머리에 잎파리가 꽃으로 바뀌고 강해진답니다!

체험판은... 3일차 까지... 가능합니다 ㅠㅠ

뭔가 이제 재미있다싶었는데,,,  너무 아쉽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뭔가 구입하기엔... 

금액에 비해서는 조금 부족한 느낌..?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그래픽도 좋고 다 좋은데...

판매금액을 생각하면 선뜻 구입할 수는 없는 그런 게임..??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하지만 아이들도 재미있게 할 수 있지만 제 생각엔 닌텐도는 어른 게임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은근 난이도 있어서 머리를 써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죠!!

 

피크민을 체험하고 직접 만화를 그리신 두툰님의 단편 만화를 보시라고 가져왔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누르면 넘어가고요!

체험판을 해봐서 그런지 재미있네요 ㅋㅋㅋ 

https://youtu.be/wJwRUoDtgKQ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