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닌텐도 스위치는 작년부터 나왔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이번 연도 물량 희소로 인해

값이 너무 올라가고 본체를 구하기가 참 힘든 시기였죠...

그래도 나중엔 점차 풀리기 시작했고, 지금은 새 제품도 문제없이 구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하여! 바로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를 먼저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으... 케이스 만으로도 너무너무 귀엽더라고요 ㅠㅠ

저는 이브이를 하고 싶었지만.. 게임팩이 새거는 너무 비싸서 ㅠㅠ

중고로 구하다보니.. 피카츄만 물량이 엄청 많더라고요...?

빨리 하고픈 맘에 피카츄를 구해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언어 설정을 먼저 해주구요~

닌텐도에서 찍는 버튼이 있어서..(너무 친절함..ㅎㅎ) 계속 찍었구먼...

왜 이렇게 죄다 흐릿하게 ㅠㅠ 그저 누르는 것뿐인데도.. 제대로 못 찍는 이 똥 손... 흫

시작은! 피카츄가 티비에서 나와! 저를 바라보고! 얼른 자기를 따라오라는 식으로 티비속으로 

다시 들어가면서 시작합니다!!

내가...미안해...ㅎㅎ 너무 못찍어섴ㅋㅋㅋㅋㅋ

오박사님.. 저는 예전 루비, 사파이어..골드 버전을 쭈욱 해온

사람이라 너무 반가우면서 벌써부터 멘트가 지겹네요..?

캐릭터는 남자와 여자를 고를 수 있고!

제가.. 닌텐도는 스위치가 아예 처음이라서.. DS라던지 전 스위치 버전들은 해본 적이 없습니다 ㅎㅎ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버전들은 죄다 남자 캐릭터만 가능했던 것 같은데 허허 많이 좋아졌어..홀홀홀

저는! 블로그에 적었다시피~ 오리를 좋아하고! 덕후처럼 블로그를 작성할려고..ㅎㅎ

덕세상이라고 지었어요~!!

라이벌은! 성덕(성공한 덕후) 저의 목표로 정했습니다 ㅎㅎ

언젠가...덕질해도 먹고 사는데 지장없이 살기를...ㅎㅎ

시작하자마자 성덕이가 내려오라하네요!

역시 시작은... 방 티비 앞에서 시작해야지..크크

깨알로 티비 옆에 닌텐도 스위치가 있네요..? 지금 나의 모습을 비유한것인가..!?

어린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헛된 꿈을 심어주지말아라 이자식들 포켓몬 잡아보고싶당..

진짜... 그래픽 미치지 않았어요??

닌텐도가 게임을 아기자기하게 너무 잘 만드는 것 같아요 ㅠㅠ

진짜 언젠가 나도 닌텐도 게임기를 사야지 했던 학생이.. 지금은 성인이 되어서

닌텐도 스위치를 사는 날이 오다니 감개무량하네요 정말!!

이놈의 박사님들은 꼭 처음에 위험하게 풀숲에 들어가서 도와달라고 소리치시지 증말...

구해줘야겠,,,?

뻔한 구성이 바뀐건가..

공격을 당하는게 아니라 도움을 받는중이었군요~?

박사님에게 가서 얘기를 하다보니 갑자기 풀숲에서 진짜... 미췬 귀여움을 간직한 피카츄가 내 앞에 나타나서

나를 쳐다보는데 소리랑 같이 들어야해요 정말 ㅠㅠ 귀여워 죽어..

갑자기 잡으면서 시작...ㅎ

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 연구소에서 제대로 피카츄는 나의 파트너가 되었죠!

으으..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이렇게 피카츄와 파트너가 되고!!

게임을 진행해보니!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게임이 구성되어있더라고요. 왜냐면

예전 버전들은 야생의 포켓몬과 싸워서 이기든지 약하게 만들어서 잡는거라면

레츠고! 버전은 포켓몬 고? 그것처럼 야생의 포켓몬은 무조건 포켓볼을 던지게만 되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경험치 진짜 빨리 올라..ㅎㅎ

얘네는 싸운적이 없는데... 죄다 피카츄로만 NPC랑 싸우고 그랬는데 ㅋㅋㅋ

포획하는걸로 경험치가 다 같이 많이 올라서 진화도 몇번 하고!

(일부러 전에는 안키워봤던 애들로 키워보고 있어요!! 도감작이죠!)

마을 갈때마다 모든 NPC한테 말을 걸다보니 꼬랫과 꼬마돌을 교환해주는 애들이 있더라고요~?

교환하니 알로아지방의 포켓몬으로 교환해줘서!! 이제 이것들을 한번 키워 볼 생각이에요!!

일부러 어떤 모습이 나올 지 궁금해서 검색도 안해봤어요 ㅋㅋㅋㅋ

 

귀여운 피카츄와!! 떠나는 여행!!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처음인 관동지방을 배경으로 오랜만의 추억을 되새기게 되는! 

추억돋겜!ㅋㅋㅋㅋ

레츠고! 피카츄 였습니다 ㅎㅎ

 

우선 저는 젤다도 구입했지만!! 이걸 먼저 다 깨고서~ 해 볼 생각이에요!

 

혹시 레츠고! 피카츄 꿀팁이 있다면 댓글로 좀 적어주세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