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 귀여워서 이번글의 간판입니다 ㅎㅎ

 

3번째 관장이 있는 마을에 가면 배를 탈 수가 있는데...

이 배 티켓을 전에 그린이가 줬는데...

그린이 오고 갈때마다 머리에 멋진척 손올리는데

오글거려 미치긋다...

다음에는 사진을 꼭 찍어서 첨부하리라..

배 안에 사람들과 다 얘기를 하면 뭐 주는 사람도 있고 대부분이 싸움을 걸어와서

아주 쏠쏠한 용돈벌이를 하였죠...흐흐

(근데 쉿! 이래놓고 다 말해줘...)

그렇게 싸우다 보니 ㅎㅎ 

어느 마을인지 모르겠지만.. 꼬렛을 교환해주는 NPC가 있었고!! 거기서 알로아 지방에 있는 꼬렛을 받아서

진화를 시켜봤는데... 이야 신기한 모습에 진짜 모든 NPC 말 걸고 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또 알로아 줄까봐!

그래서 더 얻은 알로아 지방 포켓몬입니다!

디그다는.. 엘라스틴.. 머리를 한 ㅋㅋㅋㅋㅋ 아주 웃겨용ㅋㅋㅋ

배에서 싸우고~ 돈 벌고~ 템 먹고~ 그리고! 제일 중요한 선장실에서 드디어! 나무베기를 배웠어요 ㅠㅠ

드디어.. 나무를 베고서 못지나갔던 곳을 갈수가 있죠 ㅠㅠ

아! 그리고 배에서 내리니까 이런 여자애가 있어서 이겼더니 은왕관을 줬어요!

근데.. 어따쓰죠..??

그리고 3번째 관장도 깨고!ㅎㅎ

이넘은.. 그냥 생김새가 압도적이라서 ㅎㅎㅎ

정말 다양한 캐릭터가 많더라고요ㅋㅋㅋㅋ!!

님들 보세요. 이건. 사랑이야.

진짜 크크크 무지개시티에서 백화점에서 악세사리 털어왔습니다...

배에서 번 용돈... 관장 깨고 번 돈 악세에 질렀소이다..

너무 귀여웡 ㅠㅠㅠ

보라시티였나.. 그 포켓몬 무덤 탑에서 실프코스트..? 맞나요

저 유령의 정체가 알고는 있었지만,,, 역시 도트로 하던 게임을 고퀄게임으로

하니까..

어미탕구리...너무 불쌍해.. ㅠㅠ

지금은 잠만보도 잡고~ 이브이 나오는 곳에서 노는 중입니다!!

이 글의 처음과 끝은.. 피카츄 흐흐

 

퇴근 후 틈틈히 하지만 생각보다.. 다음 관장 만나기가 너무 힘드네요...ㅠㅠ

계속 싸워 무슨...ㅠㅠ

다음엔... 관장 좀 깨고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