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에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를 시작한다고 글을 적고 2주가 지났네요...ㅎ

 

제가 드디어 포켓몬스터 리그를 재패하고 결말을 보게되었습니다!

 

뭐! 전설의 포켓몬도 잡아야하고, 깰게 더 있지만 우선은! 여기까지만 하도록 할려고요 ㅎㅎ

제가 피카츄를 빼고 5마리를 무엇을 키울까 고민하다가 이브이가 야생으로 나오길래

잡아서 다 진화시키고 키울려고 했는데요...

귀엽자나요 ㅎㅎ 근데 재미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라프라스와 알로라폼의 라이츄를 받고선 얘네로 갈아탔죠!

귀여우니 넣는 피카츄와의 하이파이부

 

제가 중간에 Go파크에서 파도타기를 안받고 진행해서 쌍둥이 섬으로 홍련마을로 못가서

멘붕이라서 그때 다른 분이 적은 공략을 봤었습니다!

 

그때 느꼈죠... 지금 Rusty Lake(러스티 레이크) 방탈출 게임 공략을 적고 있는데

이것도..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그래서! 저는! 전설의 포켓몬을 마저 잡지 않고~ 

간단하게라도 공략을 적어볼까 합니다!

 

과연 이 쉬운 게임의 공략을 보실 분이 계실까 싶었지만 저처럼 

무언가를 놓치고 마을마다 헤메는 것을! ㅋㅋ

없애기 위해..? ㅎㅎ

 

한번 적어볼까해요~

이제 결말이라고 할까요...

우선은 목표하던걸 깼으니!

다음에는 공략으로 찾아뵐것같네요 ㅎㅎ

제 마지막으로 결정된 6마리 포켓몬들!

푸테라 왜 키우는지 아세요? 꺼내놓고 다니면 머리가 엄청 커서 웃겨서요...ㅋㅋㅋ

이거 보세요 ㅋㅋㅋ 머리가 너무커요!

리그를 재패하고 나면 더 높은 하늘을 날 수 있게 해주더라고요. 태초마을하고 상록시티 이어주는 처음 구간인데

하늘에는 구구가 날라다니고 레벨이 30인가.. 암튼 높았어요! 다른 곳에 하늘도 궁금하지만..! 

우선은 나중에 다시 경험해보도록 하고!

아! 맞다 거의 끝에 쯤에 그린이 메가진화를 할 수 있는 스톤을 줘서 

리자몽이랑 이상해꽃, 거북왕은 이렇게 메가진화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뭐가 좋은지.. 솔직히 모르겠어요..

제가 너무 피카츄만 키워서 그런지ㅎㅎㅎㅎ

다 깨고 나면 맵 곳곳에 한 포켓몬 만을 키우는 마스터들이 존재하는데! 

상록숲에는 피카츄마스터가 있었고! 저보다 레벨이 높았지만 저는 사탕을 먹여놔서 그런지 제가 훨씬 쎄더군요!

 

이기고 나면 제가 피카츄마스터? 라는 이런 비스무리한 칭호를 줬다고 하는데, 볼 줄은 몰라서..패스..

이렇게 선물을 주던...귀여운 피카츄와는 이별을...하고서..

 

가보겠습니다!

 

다음에는 공략으로 돌아올께요! 하지만 언제 올지는...허헣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