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가는 닌텐도 샵이 있어서

거기서 링피트 어드벤처 중고품을 사왔습니다!!

 

하지만.. 이건 언 3~4주 전 이야기...ㅎ

그동안 저희 가족은 꾸준히 했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해봤는데요 ㅎㅎ

이 링 친구와 함께 달려봤죠!!

 

정말... 운동을 위한 게임인거같았어요...

만남과 트레이닝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법이라니... 무슨 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한 기능!

조이콘 옆에 이런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ㄷㄷ

심장박동수를 측정하는 기능... 새삼.. 대단함을 느낍니다..

달리다 보면 이런 괴물들과 너무 귀여운.. 몬스터 아닙니까??

하지만 이 귀여운놈을 죽이기 위해 운동을 해야하죠...

은근 힘들어요!!

왜냐면, 유지하는 시간때문인지..허허

껄껄껄

이 게임의 악당보스 드래고입니다!

이 녀석이 제가 왔는데 뭐하고 있는지 아시나요..? 허참!

글쎄 푸쉬업을 하고있지 뭐예요?

아니 무슨 싸우기전에 운동을 해

진짜 운동밖에 모르는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몬스터는 2번~3번의 운동하면 됬었는데 이넘은 몇번의 운동을 했는지...

안끝나...운동이... 제가 게임이라고 너무 우습게 봤어요////

튜토리얼 3개의 스테이지 동안 14분 좀 넘게 했네요!

칼로리는 생각보다 안했다고는 하는데, 저는 왜 힘들죠...??

이렇게 보면 종류는 많아보이지만

실제로 갯수들은 너무 적은데,

생각보다 힘드네요!

 

그러므로 저는 더는 안할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재미가 없어요 ㅠㅠ

 

운동은 그냥 제 방식대로 홈트하는걸로...크흠!

 

오늘은 링피트 어드벤처를 해보고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집에서 운동해봐야겠어! 하고서 샀지만

제가 원하는 부위보단 할 수 있는 운동종류가 적다.

처음에는 4개의 운동으로만 진행하고 하나씩 추가되는 것 같지만,

딱히 별로 달성감이 없어서! 저는 이만! ㅎㅎ

그래서 저는 비추천드립니다... 게임치고는 재미가 없어서요,,,,,

(객관적인 제 생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