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전부터 유튜브에서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고

너무 하고 싶었던 게임이.. 스팀에서 대박 할인을 하고 있어서...

구매하고서 정보를 적어보고자 왔습니다!!

 

TITANFALL 2 (타이탄폴 2)

Titanfall 2(타이탄폴 2)

게임장르 - 슈팅, 액션

싱글 O, 멀티 O

한글 지원 X (단, 프로그램 설치로 한글지원 가능)

02월 03일까지 90% 할인중!!

▼▼ 사양 ▼▼

사양이 음.. 높은 편입니다...ㅎ

게임 배경은 전쟁을 하면서 시작합니다!

이 세상에서는 사람과 로봇이 같이 싸우는 배경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람 크기의 로봇부터 건물만한 탑승형 로봇까지 로봇을 활용하여 전쟁을 하고 있죠.

근데, 이 게임에서 제일 중요한 건 플레이를 하면서 로봇을 타고, 로봇과 소통하여 같이 적과 싸운다는!

큰 매력이 있습니다.

https://youtu.be/gaZBOuGABoY

제가 게임 유튜버 '빅헤드'의 방송에서 처음 보고

와... 멀미 나겠지만 하고 싶은데..? 

그렇게 생각하고 찜만 해놓았는데.. 90프로 할인이라서... 확 사버렸습니다!

그래서 하고 있는데... ㅎㅎ

근데,, 멀미가 나요 ㅋㅋㅋㅋ ㅠㅠ

제가 3D 멀미가 있는데, 어느정도 하면 오버워치처럼 적응이 될 줄 알았는뎅...

이건.. 적응이 안되네요 ㅠㅠ 하루에 30분 이상을 할 수가 없습니다..후

이래서 언제 결말을 볼련지..

 

 

플레이 후기

진짜 재미있습니다..

총기도 여러개 있고, 특히 탄약이 부족하지 않으며, 죽인 적에게서 총을 주을 수 있어서..

총알 걱정없어요!

 

아! 저는 지금 캠페인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멀티플레이도 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기간이 좀 지난 게임이라서 유저가 얼마나

있을지도 모르고 제가 뉴비라서..ㅎ

근데 캠페인만 하더라도 이 게임에 쓰인 돈은 전혀 아깝지 않은 느낌입니다..!

너무 재미있거든요!

하지만.. 언제 다 깰련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오늘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구독까지 해주신다면... 감동입니다..ㅎ

새내기 블로거에게 힘을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