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간혹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Steam 게임Gunfire Reborn (건파이어 리본) 게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가시죠!!


Gunfire Reborn

장르 : 슈팅 / 로그라이크 / 협동 / RPG 등등

최대 4인까지 파티 가능

가격 : 20,500원

출시일 : 2021년 11월 18일

위에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장르가 엄청 많네요...ㅎ

 

우선, 이 게임은 무엇이냐면! 간단히 말해서

던전을 공략하시면 됩니다!

근데 로그라이크 게임들의 특성 아시죠..?

죽을수록 다음판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더 강해져서 다시 진행을 하죠!

그래서 결국에는 마지막 보스까지 깨면! 또 다른 난이도와 옵션이 추가되는 식의 콘텐츠가 모자르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캐릭터 선택

캐릭터들은 동물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현재로는 총 8마리의 동물 캐릭터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바로 진행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고, 어느 정도 레벨업 시 오픈되는 캐릭터, 게임 내 화폐인 정수로 구입하는 캐릭터,

그리고 DLC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캐릭터 이렇게 구성하고 있네요~

캐릭터 별 구사하는 스킬이 달라서 딜러형, 서포트형, 탱커형 이렇게 있습니다.

 

각성

던전을 공략하다보면 각 캐릭터들의 각성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각성은 각 캐릭터들의 특성을 더욱 더 강화시켜주는 역할이됩니다!

 

재능 스킬

이 게임은 레벨의 개념이 있지만, 레벨이 오른다고 캐릭터의 스탯이 오르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 후 얻는 정수로 재능 스킬을 하나하나 해제하면서 배울 수 있고 배울 때마다 1레벨이 오릅니다.

결국 10레벨이란 10개의 재능스킬을 찍었다는 의미가 되는거죠!!

 

모험의 시작

이 곳에서 모험을 시작하기 전 난이도를 설정하고, 캐릭터도 정하고, 파티원도 초대하여 같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밑에서부터 클리어 시에 상위 난이도가 오픈됨으로 처음에는 노멀도 다들 힘드실겁니다!!

 

플레이 화면


이렇게까지 우선 간단하게 게임의 대해서 적어보았는데요!

제일 중요한 리뷰!

 

추천도 ★★★★★

재미도 ★★★★★

이유 : 아마도 제가 알기론 중국 게임인걸로 알고 있어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한국어 패치 이정도면 준수하죠

          슈팅게임이다보니 헤드샷이 있다보니 더 잘쏘게 되는데, 총들이 그냥 총이 아니고,

          능력이 있고, 옵션도 주운 총마다 달라서 잘봐야하는데 업그레이드까지 된다..?

          그리고 제가 게임을 진짜 잘 못하는 타입인데도, 이 게임은 총하고 능력하고의 조합으로 인해 강력한 사기 스킬을

          만들수도 있죠 ㅎㅎ (제일 중요한건 혼자서도 깰려고 계속 도전하고 있는 저를 보게됨,,, 중독성이 심해요...)

 

여기까지! 제가 게임을 하고 난 후의 리뷰였습니다!!

만약! 친구 중에 누군가가 이 게임을 같이 하고 싶으니 사라고 한다면!!

슈팅 게임을 좋아하고 로그라이크 요소의 대한 거부감이 없다면 무조건 같이 해보세요!!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캐릭터, 무기, 스킬 등 정보 요소를 가져와서 글을 적고!

Gunfire Reborn 카테고리를 만드는 것을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구독까지 해주신다면... 감동입니다..ㅎ

새내기 블로거에게 힘을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