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행사는 1월 2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10만 원 한도의 15% 선택쿠폰 혹은 5만 원 한도의 20% 선택쿠폰, 여기에 7% 카드할인까지 더해 최대 27%의 할인 혜택을 받아 모니터를 구입할 수 있다.

라는 기사?? 글을 읽고 당장 G마켓으로 향하였다..

이미지 상에 3가지 제품을 검색해보고... 나는 꿈을 접게 되었다... 왜냐면 요즘 듀얼모니터를 쓰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어서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사실 꿈까지는 아니지만, 사도 솔직히 잘 안쓸것같고 ㅋㅋㅋ 집에서 들을 한소리가 두렵다..)


제일 싼게 35만..? 이것도 온갖 할인을 받아서란다...ㅜㅜ

다시와서 기사 글을 확인해보니


행사 제품 중 ‘MSI 옵틱스 MAG274QRF-QD’는 주사율 165Hz, 응답속도 1ms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로, USB-C 및 USB 허브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할인 적용 시 39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34인치 21:9 울트라와이드 비율의 ‘MSI 옵틱스 MAG342CQR’는 최대 할인 적용 시 34만 원대의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MSI 관계자는 “2023년의 첫 시작을 알리는 할인 행사인 만큼 좋은 할인혜택으로 준비했다”며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혜택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구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런 젠장... 쫌 더 읽고 G마켓에 가볼걸 ㅋㅋㅋㅋ
이렇게 저는 서브모니터의 꿈을 접지만 혹시 메인 모니터 알아보는 사람이 있다면 이 글을 읽고 도움이 되기를 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