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사계] 테마를 다 해보았으니 오늘은 직업 탐방 테마를 해보겠습니다!

난이도는 ★★ 

저번 테마들보다 쉬울 것 같은데요..!? 과연 어떨지...

가보즈아~


< 1번 문제 > 

이제 첫번째 문제는 너무 쉽습니다!


< 2번 문제 >

정답은 OO !!

저 그림은 뭔가 벌레 같지 않나요??

OO벌레요!! OO 벌레!!


< 3번 문제 >

정답은 OOO !!

과자 사이에 학이 있네요??

공원 사이에 무~?


< 4번 문제 >

정답은 OO !!

그림에 보이는 글자는... '군' 인것 같군요.

위에서부터... 6...해...공..? ㅎㅎ


< 5번 문제 >

정답은 OO !!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색깔에 맞춰 한칸 앞으로... 세칸 뒤로...


< 6번 문제 >

정답은 OO !!

벌형는끊을숨목의인죄 -> 죄인의 목숨을 끊는 형벌 ( 사형 )

이 문제의 핵심은 힌트를 거꾸로 주었다는 점을 잘 보아야해요...!


< 7번 문제 >

정답은 OOO !!

불과 관련된 직업은 너무 뻔하지 않았을까요...?

쉬어가는 문제인걸로 판단됩니다!


< 8번 문제 >

정답은 OOO !!

동물들의 종류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저 동물이 몇마리인지를 한번 세어볼까요!?

줄마다 몇마리~?


< 9번 문제 >

정답은 OOO !!

저 이미지들은 유명한 영화 해리포터를 연상하게 하는 그림들인데요..!

해.리.포.터 에서 첫번째만.. 지우라네요!?


< 10번 문제 >

정답은 OOO !!

색깔의 3원색은 겹칠 시 어떤 색상으로 변하는지 우측 상단에 예시가 있네요!

이제 그것을 토대로 한번 빨강색, 파랑색, 노랑색의 원래 형태를 그려볼까요~?

* 문제에 정답은 소문자 라고 써있으니 주의하세요!


< 11번 문제 >

정답은 OO !!

이번엔 조곰 머리를 쓰게 했네요!

분홍색부터 보면 3시에는 (사) 모음이 3시 방향을 가르키고 있네요!?

6시에는 (수) 모음이 6시 방향!!

그럼 이것을 토대로 시계를 연상하면서 문제를 풀어보세요! 


< 12번 문제 >

정답은 OO !!

자주 보는 화면이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바로 키패드! 핸드폰 번호 키패드를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발자국의 위치는...?

아주 긴급할 때 사건이 터질 때.. 그 .. 그 있잖아요!!


마지막 12번 문제까지!!

다 풀어봤습니다!

난이도가 낮은 만큼... 너무 빨리 풀려서 아쉬움이 남는데요...

그렇다고 바로 또 다음 테마를 하기엔 즐거움을 남겨두고 싶기에...

다음 포스팅에는 다른 테마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구독까지 해주신다면... 감동입니다..ㅎ

새내기 블로거에게 힘을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