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테크] 중에서 APP으로 손쉽게 하는 [앱테크] 라는 단어 아시나요??
그렇게 큰 돈을 벌지는 못하겠지만, 하루에 한번 접속하여 출석체크를 한다거나, 간단한 미션 정도를 하여 돈을 쌓는 형태인데요.

그 중에서 제가 직접 하고 있는 [앱테크]를 간단히 소개해보겠습니다!

[머니 키보드]입니다!

말그대로 돈이 되는 키보드입니다!

지금 글을 쓰는 것처럼 [머니 키보드] APP을 다운로드 받으면 [머니 키보드]만의 키보드가 적용되고 이 키보드를 사용하여야만

1타 씩 쌓이게됩니다!!

하루에 최대 5000타 까지 인정이 되고
50타에 1원씩 쌓이게 됩니다.
키보드 위 머니 마크를 클릭할 경우

[머니 키보드]APP 메인화면에서 머니를 클릭해야지 받을수있습니다!!
그러니 하루가 지나기전 꼭 회수하고 자야합니다 ㅎㅎ

 

돈을 모아서 쇼핑을 통해 모은 돈을 쓰면 되는데...!
저는 저번에 7,000원을 모아 네이버페이 5,000원 쿠폰을 샀었는데..! 어느새 또 이정도 모여서..! 다음달이면 또 사용할 수 있겠군요 ㅎㅎㅎ

 

+

큰일이 생겼습니다.. 이 이후 7000포인트를 모아 네이버페이 쿠폰을 받은 후 이제 그만해야지...

하는 마음에 키보드를 기존꺼를 쓰다가 불편해서 키보드어플을 다운받아봤지만... 머니키보드에 이미

적응해버린 나란 존재... 다시 돌아와서 앱테크중입니다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