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포켓몬 퀘스트를 하면 꼭 한번은 찾아보게 되는 요리 레시피의 정보를 들고왔습니다!

레시피를 보시면 총 18가지가 되는데요.

어떤 재료를 써야하고, 어떤 포켓몬이 몇프로의 확률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러 가시죠!


출처 : 위키백과
출처 : https://imgur.com/a/M4RGosZ

 

이렇게 보시면 솔직히 이해하기 힘드시겠죠!?

저도 그래요.. 근데 한눈에 알아보게 만들어놓을 수가 없어요... 왜냐면 너무 많은 조합법이랄까요...?

열매 하나라도 다른거 놓으면 포켓몬끼리의 확률이 달라지기 때문에 다 올리기는 힘들 것 같더라고요...ㅎ

 

https://pokequestrecipes.me/

 

Pokemon Quest Recipes

 

pokequestrecipes.me

 

 

위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종류별 포켓몬 퍼센트를 알 수 있습니다!

요리별로, 혹은 포켓몬을 지정해서 알아볼 수 있으니! 이것을 통해서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추천하는 포켓몬!!

 

그래서 제가 전에 했을 때 꼭 썻던 포켓몬이 있어서 알려드릴께요!

우선 다른 공략을 봐도 초반에는 롱스톤이 좋다고 합니다.

예, 진짜 장난 아니게 피통이 넉넉해서 좋아요!

그리고 스킬이 중요하니! 이 점이 중요하죠!

 

롱스톤이 나오는 확률 높은 레시피

 

롱스톤의 기술은 총 11개 입니다.

레시피를 완성했다고 롱스톤이 나왔다고 끝이 아니고요!

스킬이 원하는게 나왔을 때! 좋은거죠 ㅎㅎ

 

여기서 제일 좋은건 돌떨구기!

 

그다음은 암석봉인 이겠네요!


그리고 그 다음에 제가 꼭 썻던 건 알통몬 입니다!

알통몬이 제일 잘 나오는 레시피!

 

알통몬 - 근육몬 - 괴력몬을 왜 쓰는지 아시나요??

뛰어난 탱커이면서 뛰어난 버퍼입니다.

다른 스킬은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벌크업만 있으면 되고요! 

보시다 시피 벌크업은 자신을 위한 버프인데요!

이 결속스톤만 있다면, 팀원들 전부다 버프가 되고, 그로인해 팀에 전투력이 급상승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 스킬과 스톤의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므로! 저는 괴력몬을 꼭 사용했습니다 ㅎㅎ

비록 다 깻을 때의 파일이 없지만...

제가 기억하기론... 저는 닥트리오와 괴력몬,, 그리고 망나뇽..?을 썻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 Recent posts